top of page
Search

'기보벤처캠프8기' 운영사(CNT Tech) 데모데이 우수기업 선정

에이엠알랩스는 지난 5월25일 CNT Tech 본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기보벤처캠프8기 운영사 데모데이'를 통해 1차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총 12개 기업이 경선을 벌여 최종 3개의 기업중의 한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6월4일 진행될 최종 라운드에 진출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번 '기보벤처캠프8기'에 선정된 팀(50개 스타트업)중 12팀을 선발하는 1차 경선을 통과하여 7억원의 투자금(기술보증)이 확정었고, 최종 라운드를 통해 선발하는 6개팀의 한팀으로 선발될 경우 총10억원의 자금이 확보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의 구체화 및 시장을 재분석하여 제품의 라인업이 재정비되었다. 또한 제품 개발과 양산을 위한 자금이 확보되어 시장진출에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수의 투자사들도 에이엠알랩스의 사업성과 아이템의 관심을 갖고 투자 검토가 진행되고 있다.


농업 뿐만 아니라, 농식품과 관련된 물류 분야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기존의 AGV의 도입이 어려운 물류 센터에 도입이 가능한 차세대 AMR로서 물류 관련업체와 구체적인 도입 검토가 진행중에 있다. 3분기에 출시될 물류센터 적용 제품을 통해 다시한번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5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