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에이엠알랩스(주) ′22년 경기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에 최종 선정

에이엠알랩스가 ′22년 경기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지난4월 팁스 선정에 이어 경기도 팁스라고 불리우는 윙스에 선정되어 사업에 추진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경기도는 민간이 먼저 유망 창업팀에게 투자하면 도가 사업화를 뒷받침하는 ‘2022년 민간투자연계형 기술창업지원사업’을 추진, 사업에 참여할 유망 창업팀 10곳을 선정하였습니다


이 사업은 공공주도의 일률적 창업지원사업의 한계를 넘어, 민간의 자금·보육·전문성 등을 활용해 경쟁력을 갖춘 민간주도형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경기도가 2020년 6월부터 전국 지자체 최초로 도입했다.


올해 역시 민간 투자·보육 전문 운영사(창업기획자)가 성장 가능성이 큰 도내 유망 창업팀을 발굴해 6,000만 원 이상을 투자 후 추천하면, 경기도가 우수한 창업팀 10개사를 선정하여 2년간 최대 3억5,000만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올해는 신규 운영사 3곳을 포함한 총 7곳의 민간 투자·보육 전문 운영사가 참여해 투자에 참여해, 도는 해당 운영사가 투자한 창업팀 중 심사를 통해 최종 10개사를 선정해 사업화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6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